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관리

ITSM(IT Service Management)의 목적

by 막대바람 2020. 12. 17.

PEOPLE

조직상의 고립(사일로)의 제거

실질적인 교육을 통한 직원 능력 향상

 

TECHNOLOGY

검증된 기술을 적용한 자동화된  프로세스

PROCESS

규정되고 측정가능한 IT 프로세스를 통하여 효율성과  탄력성 증대

 

사용자에게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

 

ITSM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글쓴이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이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프로젝트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ISO 20000 인증  (0) 2020.12.18
Service Delivery 프로세스  (0) 2020.12.17
일본 시스템 감사기준  (0) 2020.12.17
정보시스템 운영관리 감리 2  (0) 2020.12.17
정보시스템 운영관리 감리 1  (0) 2020.12.17

댓글